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혼변호사상담 받은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5:30

    >


    안녕하세요 2019년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행복하게 마무리 하세요오늘은 "이혼변호사 상담"에 대한 내용입니다."미안"이라는 말은 용서를 구하는 의미가 아닙니다.어려운 생활 속에서 위로받고 사랑을 확인하려는 표현입니다.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대답하고 힘들 때 먼저 이야기하세요."미안,미안합니다" 하단의 지도를 클릭하거나, 플룬 링크에서 상담을 요청주시면 바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지도클릭시 전화상담연결)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러가기:http://pf.kakao.com/_ULHxmj/chat


    >


    최근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이 많아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도 그들의 이혼에 쏠려 있는 상황인데요. 같은 드라마에 커플로 출연하고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A부부는 결혼하고 2년도 안 되는 상황에서 갑자기 이혼을 추진하게 되었습니다. A커플은 이혼을 발표한 직후 이혼조정신청을 통해 이혼을 일찍 마쳤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이혼 과정이나 절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B커플이 갑작스런 이혼을 발표해 법적 공방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은 A커플과는 달리 이혼 사유가 누구에게 있는가를 놓고 지속적으로 공방을 벌여 결국 소송까지 간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서로 사랑한 커플이기 때문에 더욱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이렇게 행복해 하는 커플일지라도 마음속으로는 어떻게 상처가 나 있는지, 언제 어떻게 이혼을 결심하게 될지 모르는 것이 바로 결혼생활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결혼생활 중 배우자와 다투는 경우가 있지만 이혼까지 선택하는 데는 분명한 이유가 있기 마련입니다.


    >


    이처럼 처음에는 서로 사랑하고 결혼까지 결심한 부부와도 언제 어떻게 헤어질지 결심할지 모르는 것이 바로 결혼생활입니다. 결혼생활을 잘 유지하던 부부라도 둘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거나 결혼생활에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이혼으로 인해 혼인관계를 해소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배우자와 결혼생활을 끝내고 혼인관계를 해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은 이혼변호사 상담 과정을 통해 이혼을 원한다면 어떤 방법으로 어떤 절차를 거쳐 진행하는 것이 좋은지,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해결하도록 하는 것을 권유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이혼을 원할 경우, 먼저 어떤 방법으로 이혼을 진행할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혼은 크게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주로 협의이혼(합의이혼), 재판이혼(이혼소송)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하게 됩니다. 협의 이혼은 배우자와 이혼의 전 과정을 협의한 후에 결정하고 이혼하게 되는 것입니다만. 두 사람이 결혼생활을 더 이상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할 때, 협의 위에서 재산으로부터 양육권이나 다양한 결혼생활 전반의 문제를 정리한 후 이혼하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


    협의과정을 통해 이혼할 경우, 두 사람이 이혼에 필요한 각종 서류를 취합하여 협의이혼의사신청서와 함께 제출하게 된다면 대략적인 진행방법은 완료됩니다. 다만 숙려기간이 약간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데요. 협의 이혼을 한다고 해서 당장 이혼이 성립되는 것이 아니라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3개월을, 자녀가 없는 경우에는 1개월을 숙고 기간에 보낸 뒤 그 기간이 끝나면 이혼이 성립하고 이혼을 신고하면 최종적으로 종결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협의이혼 절차와 전혀 다른 것이 이혼소송인데요. 이혼변호사 상담을 진행하는 분들 대부분 역시 이혼소송으로 배우자와의 혼인관계를 해소하려고 합니다. 이혼소송을 진행한다는 것은 법원의 재판과정에 따라 판결이 필요한 내용이 있기 때문인데요. 소송으로 이혼을 하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모든 사람들이 소송으로 이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엄연히 이혼 소송을 진행하고 싶을 때는 민법에 명시하고 있는 제840조 재판상 이혼 사유에 해당하는 이혼 사유가 있어야만 합니다. 재판상의 이혼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부의 한쪽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 가정법원에 이혼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명확한 이혼 사유가 없는 경우, 이혼소송을 원한다고 해서 모두 소송에서 이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위의 재판상의 이혼 이유와 같이 이혼변호사 상담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이혼소송으로 이혼진행이 가능한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재판상의 이혼 사유에 명시되어 있는 중대한 이혼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소송을 통해서 이혼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혼소송 방법은 협의이혼과는 조금 다른데요. 우선 협의 이혼은 부부 두 사람이 함께 이혼을 신청하는 것이지만, 이혼 소송은 다릅니다.


    이혼소송의 경우에는 부부 두 명이 참가할 필요가 없고, 이혼을 원하는 측이 상대방에게 소송을 청구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만약 배우자와의 협의에 의한 이혼이 해결되지 않았을 경우, 배우자의 이유(불륜, 폭력행위 등)가 있어 혼인관계 유지가 불가능한 경우 등 재판상의 이혼사유에 해당하면서도 다양한 이혼소송의 이유가 있다면 이혼소송을 통해 이혼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혼소송으로 진행하려면 너무 오래 걸리고 협의에서 이혼을 하고 싶지만 협의이혼은 실패했을 때 진행하는 것이 조정이혼입니다.


    >


    조정이혼의 경우 배우자와 협의이혼은 실패하고 이혼소송만을 남겨둔 시점에서 소송전 조정절차를 통해 다시 한번 협의의 기회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조정이혼의 경우 이혼 판결과 동시에 숙려기간이 필요없고 바로 이혼이 성립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래서, 소송으로 이혼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다고 걱정하시는 분들은 이혼변호사 상담 후 이혼소송보다는 조정이혼을 통해 결혼생활을 빨리 매듭짓고자 합니다.


    이혼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각자가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이혼방법을 선택해서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혼소송을 통해 충분히 유책사유에 대한 책임을 묻고 위자료를 받을 수 있는데, 협의를 통해 이혼을 할 경우 나중에 다시 피해에 대한 정당한 보상을 요구하기가 어려워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혼을 선택하기 전에 이혼변호사 상담 과정을 먼저 거친 후에 어떤 방법으로 이혼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지, 이혼을 선택한 후 절차나 과정 전반에 대한 법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본 법률사무소와 함께 이혼소송을 진행한 실제 의뢰인 L씨는 처음에는 협의를 통해 배우자와 이혼을 결심한 상황이었습니다. 배우자가 외도를 반복하면서 이미 결혼생활에 대한 신뢰도가 바닥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L씨의 남편측은 L씨와의 이혼을 강하게 거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두사람의 협의 이혼은 진행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L씨는 결혼생활을 더 이상 유지하고 싶지 않고 무의미하다고 생각해서 이혼하고 싶었지만요. 그러나, 어떻게 해야 할지 방법을 모르는 상황에서, 본 로펌을 방문하여 이혼 변호사 상담 과정을 거치게 되었습니다.


    L씨는 본 로펌의 이혼 변호사와 상의하여 왜 이혼하려고 하는지 그 배경에 대해 확실한 진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반복되어온 배우자의 바람은 재판상의 이혼 사유에 해당하는 소송의 이유이자 배우자의 유책사유가 명확하기 때문에 소송에서는 이혼을 끝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소송을 통해 이혼할 경우, 법원의 판단을 거쳐 이혼이 성립되고 위자료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위자료란 재산상의 손해 외에 정신적 고통에 대해 손해배상금을 청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


    L씨는 변호사의 면밀한 조력을 받은 끝에 결국 배우자와 이혼소송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소송 진행에 필요한 각종 증거와 서류 등은 이혼 변호사 상담 과정에서 이미 준비가 완료되었고, L씨는 무사히 배우자의 유책사유를 적극적으로 입증함으로써 이혼소송으로 이혼 성립 판결을 받아낼 수 있었습니다.


    만약 L씨가 자신이 어떻게 해야 이혼을 할 수 있는지, 이혼소송을 통해 위자료를 받을 수 있는지, 몰랐다면 남편과 여전히 의미없는 결혼생활을 계속하면서 상처를 받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본 로펌의 이혼 전문 변호사와 상담을 진행하여 상담을 통해 충분한 소송으로 혼인관계 해소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무사히 이혼 소송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소송을 통해 L씨는 배우자와 재산을 적절히 분할함과 동시에 이혼소송에 대한 위자료를 충분히 받을 수 있었고 "빠른 이혼"이라는 소망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이혼을 결심한 상황에서, 혹은 이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 상황이라면 먼저 이혼사건 전문가와 상의하고 해결방법을 모색해 볼 것을 권합니다. 아무래도 이혼소송 절차는 일반인 입장에서 혼자 대응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


    법무법인 대신에서는 이혼가사전문팀을 결성하여 이혼소송을 준비하거나, 이혼에 대한 전반적인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적극적인 법률지원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사부 판사 출신의 변호사들이 중심이 되어 검사 출신의 변호사와 서울대 법대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그리고 대형 로펌 출신의 경험 많은 변호사 사진이 상시 대기하며 의뢰인의 이혼 사건에 대해 면밀한 법적 조력을 펼치려 합니다.


    이혼소송은 혼자서 이겨내기에는 길고 힘든 싸움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싸움이 길어질수록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 힘들어지고, 그러다 보면 자신도 모르게 상대에게 항복하여 포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법무법인 "대신"의 이혼가사 전문팀의 해결과 함께 하면, 긴 이혼소송 과정에서도 해결한 변호사진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의뢰인의 사건을 끝까지 지켜줍니다. 또한 만족스러운 소송결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매듭짓기는 ​ 월 1200건 이상의 사건 상담 요청을 받고 많은 분들에게 이혼 소송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자문을 요청하고 실제 2400건 이상 쌓은 사건의 사례는 본 법무 법인의 위력을 입증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마무리 변호사 사진은 항상 의뢰인의 결혼생활이 순조롭게 마무리되어, 이혼소송을 통해 정당한 권리를 되찾도록 최적의 법적 조력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의뢰인을 거짓말로 현혹하여 황당한 소송을 진행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건에 대한 실질적이고 확실한 진단을 내리고 필요한 경우에 한해 소송을 권유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소송 진행보다 신뢰할 수 있는 변호사를 선임받아 소송 진행부터 마무리까지 확실하게 도움을 받으세요.


    이혼에 대한 고민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결판을 내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에 계신 의뢰인 여러분을 위해 본 법무법무법인에 있어서 프리미엄 법률서비스를 의뢰자의 권리를 확실히 지켜나가겠습니다. 구별은 단지 결과로 증명합니다.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