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행성 모형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36

    24개월의 아들.지구와 우주라는 책을 너희가 나쁘지 않아도 좋아해...알수있는건 태양과 지구 이리하여 월목성 토성 정도..


    >


    같이 만들고 싶었지만 그건 내 보지 ᄏᄏᄏ 관심없는 아들 왠지 모른다.


    >


    흥미 조금 보여서 오른손 붕어빵을 먹고 있는데 흥미로워 유어


    >


    일단 구입했으니 태양계 행성 모형을 만들어보기로.홀로서.. 물감까지 있네요!! 물감은 과인 중에 와이프 보고하라고 해야 합니다.


    >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어서 부러지기 쉬울 것 같아요.


    >


    아들 그거 아빠 주지 않을래?


    >


    아들 방해도 만들고 완성!! 수성, 금성, 화성은 크기도 대동소이하고 모형도 대동소이해서 그냥 감으로 선택 정확한 설명서가 없어서 힘드네요.


    >


    뭔가 있을 것 같네요. .요즘 제가 하는 1은 마지막^^;;;;색은 아내에게


    >


    크기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해요?정스토리 작아요!! 손바닥보다 조금 커요.우리도 처음봐서 의견보다 덜 작네..그랬어요


    >


    이렇게 1주일 후...주례 예기에 와이프가 태양계 행성의 모형 만들기를 완성시켰습니다.


    >


    어떻게 칠해야 하는지도 정확히 나와있지 않습니다.그냥, 책을 읽고 대충 ~~~ 했어요.


    >


    명왕성은 없어요!!! 왜...퇴출했다니까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 아이가 좀 더 크면 도움이 될지도 몰라요..바로 당시까지 꺾이지 않고 건강해야 할텐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