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윤하, 20첫9년 회상... 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21:00


    >


    [사진 공급=로드 FC]


    이야기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인터뷰에서 홍윤아가 꼭 말하는 이야기이자 잘하고 싶은 선수가 되고 싶다는 소망이 담겨 있다. 이 스토리를 이루기 위해 홍윤하는 케이지의 악녀라는 별명에 걸맞은 근성을 보여주며 훈련, 로드 FC에서 결실을 맺고 있다.홍융하은 하나 4개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된 구운. 몰 로드 FC 057 XX에 출전, 재팬의 에미 토미 마츠를 심판 청원 하나치스교루쵸은승에서 내렸다.지난 하나 0월 홍융하는 저팬 대회에서 아깝게 패배를 당했다. 3연승으로 상승세였던 것이 오히려 독이 되었는지, 세컨드의 지시를 듣지 않고 평소 주특기인 그라운드 기술을 무리하게 시도했다. 결국 홍윤하는 무릎을 꿇었다.목표로 한 4연승이 물거품이 됐고, 현장에 있던 송징호관장의 스토리울 듣지 않았던 것을 자책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그러나 홍윤하는 곧바로 이 강전 준비에 들어갔다. 감바로 인해 다친 팔을 치료하는 데 집중했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운동을 했다.경기 결과는 이미 끝났으니 후회해도 소용없다. 이번 시합이 끝나고 나의 감정적 태도를 일순간에 해버리는 계기가 되었다. 많이 배워온 것 같다며 긍정적인 마인드로 경기를 준비했다.감정 행실이 경기 결과도 긍정적으로 만들었다. 재펜 단체 챔피언 출신의 베테랑을 상대로 노련하게 경기 운영을 했고 심판 전원을 하나씩 결정승을 거뒀다. 나쁘지 않은 장기보다 타격에서 상대를 공략, 유효타로 압도적 차이를 만들었다.홍윤하는 외국 선수를 이겨야 한다는 트라우마와 징크스를 이겨낸 경기가 너무 행복하다. 늘 깨어 있는 시간에 경기 생각만 했다. 관장님께서 밴디지를 해주셨을 때 그날은 타격 위주로 할 수 있게 감아주면서 "느낌 알지? 타격으로 가자"라고 스토리를 써 주었다. 주위 사람들로부터 내가 타격을 못하면 타격을 가면 진다는 말을 자주 들은 것 같다. 관장은 내 제자도 잘하는데 왜 안 된다고만 하느냐며 아쉬웠던 적이 있었던 것 같은데 관장님의 의견을 증명한 경기여서 기쁘다며 웃었다.홍윤하는 잽에서 좋은 플레이를 펼쳤고 에미 토미마츠를 요리했다.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었다.홍윤하는 정말 미트해온 댁에서 관장님과 풍속댁으로 자주 싸운 것 같다. 재팬에서 상대 선수를 봤을 때는, 조금 굉장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계체량일 때, 옆에 서 보니 내가 더 컸어. 조금 감정을 낮추고 경기를 하려고 케이지에 올라 주먹을 몇 번 주고받으면 하나 라운드에서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전략 자체가 전수를 많이 쓰는 것이었다. 풍속에서는 어깨가 아팠지만 경기에서는 괜찮았다고 경기를 설명했다.이날 승리로 홍융하는 반지 FC 4연승을 기록했다. 로드 FC아톰급 챔피언 함소히가 가진 5연승에 단 하나 승조차 부족한 기록이다. 역시 함께 출전한 후배 신유진도 승리했고 홍윤하는 겹경사를 누렸다.홍윤하는 데뷔 전이지만 (신)유진이 잘했다. 그래도 센트럴리그에서의 저돌한 모습은 별로 나오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영상을 다시 보니 잘 싸웠다. 나도 선수로 출전했기 때문에 챙겨줄 시간이 부족했다. 너무 미안하고 분해서 장문의 메일과 함께 기프티콘을 보냈다. 죄송하고 승리 축하한다고 했다며 신유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20하나 9년 홍융하은 목표를 하나 00Percent성취하지는 않았지만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20하나 9년 마지막 경기도 승리로 끝나고, 벌써 행복한 욘 스토리울 즐기는 것이 남았다.연 줄거리에 대해 묻자 홍윤하는 다시 운동하는 하나상으로 돌아왔으니 깨어나 체육관에 가서 운동할 것이라며 내년에도 똑같고 더 열심히 해서 정말 잘하는 선수가 되고 싶다. 센스가 좋아야 빨리 성장할텐데.. 아쉽지만 가장 큰 무기인 노력과 성실함으로 모든 것을 극복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마지막으로 홍융하은 20하나 9년 많은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꼭 하고 싶은 스토리이 있다고 밝혔다."로드 FC에서 올해 경기를 많이 이끌어 준 선수이다. 나는 운이 좋은 선수다.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좋은 결과와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송진호 관장님, 정스토리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효도하겠다 시합에 출전하면서 올해 아주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난다. 킹콩 부대찌개 대표와 세무그룹 세경 대표, 신용문 아나운서에게 감사하며 은혜를 잃지 않고 초심을 잃지 않는 선수가 된다. 세콘으로 들어가는 동생들이 있다. 언니때문에 고생이 많아서 너무 고맙고 마음 든든하게 같이 있어줘서 좋아. 부모님도 이제 경기를 조금씩 보신다고 한다. 자랑스런 딸이 된 것 같아 조금 감정의 위로가 되고 있어. 운동관 팀원들에게도 감사하다." 한편, 로드FC는 (주)플레이하나와 함께 국민격투 오디션 '공투의 신'을 제작해 재야의 숨은 달을 발굴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로드FC 데뷔가 주어진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