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성지방 낮추는 소음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8:00

    >


    중성지방은 인체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원으로 쓰이고 체온 조절과 장기 보호에도 관여하는 이유다. 사고는 중성지방이 지나치게 상시적으로 자신의 복부를 비롯해 곳곳에 축적됐을 때. 이 경우 혈액 순환에 악영향을 미치게 되어 혈관의 탄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중성 지방과 관련된 질환으로는 협심증, 동맥 경화, 고지혈증, 부정맥, 당뇨 등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평소의 생활 습관의 검토나 중성 지방을 내리는 식품의 식사를 통해서 건강을 정돈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


    보통 혈중 중성 지방 수치가 200mg/dL을 넘으면 위험하다고 봅니다. 한편 150mg/dL미만은 적정한 중성 지방 수치입니다. 이와 관련, 전문의들은 1주 1에 3~4회 유산소 운동을 권장한다. 그래야 중성지방이 에그 대 지원에 활발히 쓰이고 혈관 탄력도 높아집니다.역시 백미 식사, 케이크, 빵 등의 식사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소음식에 포함된 정제 탄수화물은 체내에서 중성 지방 형태로 바뀌기 때문입니다. 한국인의 중성지방 수치가 높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


    대신 중성지방을 낮추는 맛있는 음식을 자주 먹어야 합니다. 등푸른 생선, 카레, 홍삼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가장 먼저 등푸른 생선에는 혈중 노폐물을 없애 중성지방을 줄이는 성분이 풍부하다. 그러나 가열했을 때 손실되는 양이 많습니다. 한편 카레의 주원료인 강황은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이 혈관에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


    중성지방 관리에 홍삼이 필수입니다. 국내외 다수의 연구를 통해 혈액순환과 중성지방 수치 개선 효과를 검증받았기 때문이다. 먼저 국한인삼공사 곽이선 박사팀의 동물 점검을 확인해 보겠습니다.박사팀은 인위적으로 고지혈증을 유발시킨 쥐를 둘로 나눠 한 그룹에만 홍삼 추출물을 투입했습니다. 다음 중성 지방 수치를 측정한 결과 홍삼 투입 그룹이 대조 그룹보다 하나 7.6%더 오쵸은앗슴니다. 이에 박사팀은 홍삼이 중성지방 분해효소인 LPL(lipoprotein lipase)을 활성화시킨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한편 충북대 신경섭 박사팀은 홍삼과 혈액순환의 상관관계를 발표했습니다. 박사 팀은 고지혈증 환자를 2개 집단으로 나누어 각각 홍삼과 가짜 약을 식사 시켰습니다. 앞으로 혈전 발발에 관여하는 혈소판의 응집도를 한 번 비교해 보았습니다. 응집도가 높을수록 심뇌 혈관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그 결과 위약식군의 혈소판 응집도에는 뚜렷한 변화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한편 홍삼 식사군은 약 1개 1퍼센트 감소 폭을 기록했습니다. 홍삼이 혈전 발생을 막고 혈액순환을 촉진한 것이다.


    >


    다만, 시판되고 있는 홍삼 제품은 모두 동등한 효과가 아닙니다. 오히려 핵심 성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거나 함량에 미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홍삼을 한 단계 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개식효삼이 세간의 화제다.여기서 모두식이란 매싯은 음식을 남김없이 섭취하여 유용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받아들이는 것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홍삼은 오랫동안 뿌리만을 중시해 왔습니다. 열매(진센베리)를 함께 원료로 하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뿌리 못지않게 사포닌이 다량 함유됐기 때문이다.


    >


    사포닌은 홍삼의 품질을 좌우하는 핵심성분입니다. Rh최초의 Ra, Rc, Rd, Rg처음으로 Rb최초의 Rb2, Rg3, Re등 종류가 30여종에 이르지만,입니다. 그 중에서 진 전돌 베리에 포함되는 사포닌 Re의 함량은 뿌리의 첫 4배 나쁘지 않게 됩니다. 그 성분은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혈관 내벽 세포를 보호합니다. 홍삼으로 중성지방을 낮추는 sound식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체식을 적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한편 효삼은 인체의 장내부와 거의 유사한 환경에서 홍삼을 발효시킨 것입니다. 홍삼에 비해 사포닌 흡수가 쉬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발효 과정에서 사포닌 입자가 미생물에 의해 작게 과인 누출되기 때문입니다.​ 이와 관련하고 경희 대학 약학과 김 동현 교수는 "기존 홍삼으로 효과를 누리는 어려운는 효삼을 먹는 것이 좋다","효삼은 하나 조홍 삼보다 사포닌 흡수율이 100배 이상 높아"고 밝혔습니다.


    >


    한국 음식 영양 과학회지 연구 논문을 보면 우리 나라 신라 국민 37.5퍼센트는 사포닌 분해 효소(프라보텟라오리스)미국 유자라고요. 그래서 1조 같은 홍삼을 섭취했을 때 눈에 띄는 차이가 생기지 않는데요. 이와 달리 효삼은 특정 효소를 보유하지 않아도 주요 성분의 완전한 흡수가 가능할 것입니다.


    >


    단, 전부식 참삼을 제조하려면 상당히 엄격한 조건이 필요하다. 일례로 진 전돌 베리는 수확에서 24시간 이내에 가공 및 쥬은슥시키지 없으면 부패합니다. 또 수준 높은 기술력을 갖춰야 홍삼을 발효시킬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이를 모두 채운 전문 브랜드는 G사 홍삼을 포함한 일부입니다.저희는 특허받은 발효기술로 모든 제품을 다 발효시킨 것입니다. 역시한 사포닌 함량과 흡수율을 대폭 인상하고 한정 품질 만족도 2년 연속 수상 세계 여성의 발명 대회 특별 상 등을 차지했습니다.


    >


    중성지방 관리에 실패하면 각종 혈관질환으로 전파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그래서 꾸준한 스포츠, 식단 관리 등은 필수다. 또 중성지방을 낮추는 소의 맛있는 음식(효삼)을 자주 먹어 건강과 활력을 되찾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