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생기는 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3:03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 알려드립니다.처음뵙겠습니다, 목동(牧)일려(一麗)가 아니다.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우리 몸에는 결석이 생기는 부위가 있어요.그 중에서 주목해야 할 것이 편도 결석입니다.편도 결석은 생명에 지장이 있는 매우 위험한 병은 아니지만, 이 증상으로 인해 목이 불편하거나 깨끗하지 않아 심한 입냄새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이러한문제는대인관계는물론개인의일상생활에도매우부정적인영향을미치기때문에증상이악화하기전에빨리치료를해주는것이바람직합니다.이번에는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로, 이야기를 나쁘지 않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


    편도결석은편도에생긴결석을내용하는겁니다.편도는 우리 몸의 면역 시스템을 계승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여기에는 작은 구멍이 여러 개 있어서 구멍이라기보다는 홈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좋은 것 같아요.편도 구멍도 홈을 편도라고 말합니다만, 여기에 입안에 먹다 남은 세균이 끼어 덩어리가 생기는 것을 편도 결석이라고 합니다.편도결석은 쌀알만 한 크기의 작고 노란 알갱이 모양을 하고 있어 자기결석이라고 불려도 손으로 만지면 망가지기 쉬우므로 결석이라는 내용이 조금 부끄러울 수 있습니다.구강 건강에 특별한 이상은 없지만, 계속해서 구취가 생성하게 되는 것입니다.거자신이 이를 닦을 때, 기침을 할 때, 입안에서 작고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와 자신감이 있을 때, 목이 근질근질할 때, 자신이 이물감 역시 아플 때 등은 반드시 목동하여 자신이 비인후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


    편도결석이생기는이유에대해본격적으로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편도결석은편도과라는조직때문에일어날것이다.단순히조직자체가문제가아니라거기에편도결석이정착하기쉬운컨디션이되었을때가문제인데요.이것은 타고난 문제이고 만성적인 편도염이 주로 편도결석을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즉, 비정상적으로 커져버린 편도과가 편도결석이 되는 이유의 핵심이거든요.이 뿐만 아니라 편도 결석이 되는 세균에 먹이가 되는 콧물도 문제가 되는데요.따라서 비염, 축농증이 있고, 후비루 증상을 동반한 분들도 편도 결석이 발생하기 쉬워질 수 있습니다.편도결석이생기는이유가이러므로이증상을치료하기위해서는문제가되는원인을따지고자신감을가지는것이중요할것이다.


    >


    편도 결석의 원인이 되는 질환이 있으면 가장 빨리 그것을 치료해야 합니다.가장 먼저 보존적인 치료를 하지만 증상에 개선이 없다면 편도를 제거하는 외과적 치료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특히 치료가 필요한 수준의 편도염을 연간 5회 이상 앓고 있는 경우에는 이 치료의 비결을 적극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오늘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편도 결석이라는 증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당일 전해드린 말씀을 잘 기억하셨다가 평소에 편도결석을 의심하는 증상이 있으면 목동 하나 나쁘지 않습니다.아이비인후과 우덕터에게 상 그 다음을 요청하세요.감사할 것이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