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풍에 좋은 식품 -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2:46

    꽤 많은 사람들이 통풍 때 어떤 sound를 먹으면 좋을지 묻곤 합니다.​ 금지할지는 통풍에 좋은 sound식인데 핵심은 엽산 오메가-3, 비타민-C, 브로 멜라인, 장밋빛의 생물이다.1, 엽산엽산은 신상아의 신경발달에 좋고, 양대신 전후에 꾸준히 먹는 영양제 중 자기이다.엽산은 이처럼 신경 생성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요산의 생성도 줄여주고 통풍에도 도움을 줍니다.엽산이 많은 sound식은 파란색이다. 역시 브로콜리라고 하는 것에도 많은 엽산과 미네랄이 있는 것이군요.


    >


    ​ ​ ​ 2. 오메가-3오메가-3은 피를 맑게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고농도의 오메가-3은 강력한 항염 작용을 합니다.


    >


    ​ ​ ​ 3. 브로 멜라인 파인 아이플에 있는 브로 멜라인이라는 효소는 단백질 분해를 잘 하고 있지만 꾸준히 섭취 시 단백질의 과잉에 따른 염증을 덜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


    ​ ​ ​ 4. 비타민-C, 비타민-C역시 강한 항산 화력으로 요산이 활동하지 않도록 도울 뿐 아니라, 요산 배출에도 도움을 줍니다.


    >


    ​ ​ ​ 5. 빨간 양파 빨간 양파에는 안토시아닌과 크에루세티은이라는 물질이 많지만, 안토시아닌은 통풍의 통증의 감소를 크에루세티은은 요산 배출을 돕습니다.


    >


    ​ ​ ​ 6. 장미 생물-키토산, 프레바이오티크스 유산균은 몸의 통증을 줄이는 역할을 하지만 장내 환경이 좋으면 만성 염증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이 때 유산균 자체도 좋지만 장을 좋게 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좋지만, 그 중 하과 또는 키토산입니다.키토산은 항고지혈항염 기능을 할 뿐만 아니라 장내 미생물을 잘 키우는 역할도 합니다.


    >


    ​ ​ ​ 7. 그 우에오헹쵸은 요산의 통증을 줄이는 역할을 하고 개 키위(충영)차도 전통적으로 통증에 쓰이는 약제입니다.


    >


    >


    문재는 이런 것들을 다 먹기가 어렵다는 거죠.그래서 응용할 수 있는 게 후리카케 비결이죠.건청김(많은) 파인너플, 보라색 양파, 표고버섯, 팽이버섯, 브로콜리 등을 건조하게 섭취한 후 볶은 참깨를 갈아서 초탄수에 함께 먹는 것입니다. 볶은 깨를 함께 으깨지 않는 것은 산화 때문입니다. 볶은 참깨의 나이는 아마씨 등은 그 당시에 신선한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참깨류가 관리하기 어렵다면 저온 압착된 들기름을 후리카케로 먹을 때 함께 먹는 것도 좋습니다.식초도 신경 재생에 좋은 더덕 식초 자체 마항 시초를 하면 좋아요. 여기에 오미자 식초를 더해도 더 좋네요.


    >


    키토산을 더한다면, 키토산 식초를 넣어도 좋을 것입니다.https://blog.naver.com/englishk/22개 436039936


    통풍이 열의 관점에서 보면 열의 과잉 문재로, 몸에 노폐물이 심하게 축적되어 해독되지 않는 것입니다.​ ​, 유기 농맥 새싹, 민들레, 케 1무의 줄기, 오헹쵸붕이에키 등은 비타민-C도 많고 생체 열도 줄이고 일반 순환이 잘 도울 수 있으므로, 후리카케라고 함께 응용하고 있습니다.조금더욕심을보이다보면몸의세포를좋게해주고좋은정보를주고장을좋게해주는미네랄주스,각종좋은균이많은데장을좋게해주고세포에산소를넣는소생순등여러가지를이용할수있어요.​ ​ ​, 어느 쪽을 선택하는 꾸준히 매 1, 충실한 시각에 드시는 것 잊지 마세요~​ 당 1은 여기까지. 행복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