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A갈비굽는법 부흥식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1:45

    요즘내걱정은나랑신랑은네가힘들게먹어서애들은너심하게안먹는다는거야?자기야!우리는이제 그만먹었으면좋겠다구? 상당히키크고뚱뚱해야하는아들램이안그래도잘안먹는데요즘은더안먹어요.그래서 엄마가 신경을 썼어! 고기를 먹어볼까 해서, 부흥요리로 LA갈비를 사봤어요.


    >


    시켜서 본인이니까 왜 이렇게 LA갈비가 먹고 싶을까요?못 참겠어. 정말 빨리 배달이 왔거든요.슈은이 방기 타고 온 본인? ww


    >


    저희 친정인 오므이가 저한테 쓴 스토리가 있어요.갈비전에 절대적으로! 시판되고 있는 양념에서는 하지스토리와 매우 짜고, 매우 몸에 좋은 것 허그인 없는 스토리입니다.그러나 실제로 큰 일은 아니고 오래 걸리지는 않겠지만 양념을 하는 것이 의외로 어렵거든요.(비율 맞추기가 어려워) 오래되고, 전 국산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특제 양념소스가 들어있는 부흥매싯은 LA갈비로 LA갈비를 굽는 방법을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려고 합니다.


    >


    LA갈비 굽는 법, 맛있게 먹는 법만 따라하면 되는 거 아니에요?얼고 녹는 과정에서 숙성된다고 해서 그 기운은 바로 먹고 싶었지만 얼마 후 자연 해동을 하고, 먹소리가 맛있을 것 같아 김치냉장고에서 하루만 먹고 있었어요.


    >


    LA갈비 굽는 법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거의 뚜껑을 닫고 조리되었습니다.저는 뚜껑을 열고 팬에 양념장을 가득 넣어 조리했어요.


    >


    부흥식의 LA갈비에는 양념이 잘 되는 스토리가 많네요. 아낌없이 따라주세요.


    >


    그리고 쭈글쭈글해질 때까지 쫄는다는 개념으로 뽀글뽀글


    >


    이런 식으로요.어느 정도 익었다고 생각하면 아이와 함께 먹을거면 뼈를 발라주면 됩니다.색깔이 노랗게 될때까지 sound를 찍어서 같은 비결을 가지고 쫄깃쫄깃하게 해준대요.


    이렇게 깔끔하게 플레이팅(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플레이팅)입니다. 웃음


    >


    먹기 좋게 잘라줬어요.크하... 사진만 봐도 침이 고이네요...*^* 마나도 그랬듯이 생강이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비린내가 없고 좀 더 음백하면서도 맛과 와인 같아요.너무나 부산 이에키이 없다, 사과, 배, 파인애플 등을 갈아 만든 조미료로 깊이 48시간 숙성시키고 놓았다고 하더군요.그래서 그런지 더 부드럽고 단 것이 인공적인 기운이 없어서 좋습니다.


    >


    "우리 아들 많이 먹고 살찌자" 아버지가 한 꾸러미를 싸서 입에 우당탕!! " 휴우~손은 먹지 마세요~"다행히 맛있다며 자리를 차지하고 한참을 먹는 아들 램을 보니 뿌듯하네요.(아빠도 더 많이 드셨다니 비밀 ᄏᄏᄏ)


    >


    댁의 맛있는 부흥 식품 LA갈비도 많으면서도 가족 2회에 배부른데요.앞으로 자주 찾아오겠습니다.부흥식품 홈페이지에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뒤에는 육개장과 영양갈비탕을 사볼까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