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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2:15

    자율주행차는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테슬라, 구글 등 여러 회사에서 이 분야를 앞서기 위해 경쟁 중이지만 자율주행차의 상용화 시기에 대해서는 많은 소견의 차이가 나타나고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가 시범운행에 나섰지만 교통사건이 발생할 수 있고 개인정보 침해와 보완, 법적 규제 등 자율주행이 해결해야 할 요소는 많이 남아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자율주행차는 꾸준히 우리 생활 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고 있다. 그중 일가 자율주행 셔틀이었다. 이는 일반 자동차와 섞일 우려가 적은 단구간 지정 노선을 운행하는 자율주행차로 네덜란드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서 이미 운영하고 있다. 자율주행 셔틀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네덜란드의 위팟이었다 세계 최초로 일반 도로에서 운행된 무인 셔틀 버스로 6명의 자리, 6명의 입석으로 총 첫 두 수송에 최대 40km/h에서 이동이 가능하다. 우이팟는 운전대가 아예 없는 자율 주행 차량이며 전기를 동력으로 한번 충전에 첫 00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자율주행차량에는 레이더, 레이더 센서, 카메라 등 다양한 장치와 컴퓨터가 내장돼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관리가 원격 중앙제어실에서 이뤄진다. 20첫 6년 초부터 시작된 위 사는 운행 테스트는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어 향후 3년 운행을 계속해서 독일 국경을 넘어까지 운행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스위스 시옹에서 스마트 셔틀로 불리는 두대의 자율 주행 버스가 20최초 5년부터 약 반년 간의 테스트를 마친 뒤 20첫 6년 6월부터 시온의 구 시가지에서 약 한.5km의 노선을 시험 운행하고 있다. 스마트 셔틀은 프랑스 중소 기업 나브는 아마추어가 개발한 첫 5인승 자율 주행 전기 차인 스위스 스타트 업의 베스트 마일리지가 개발한 자율 주행 프로그램을 통해서 최대 20km/h의 속도로 최대 쵸쯔쵸쯔묘은을 수송할 수 있다. 스마트 셔틀은 일반인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차량의 현재 위치와 도착 예정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미쿡 제펜 싱가포르 핀란드 독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등 많은 정부가 자율주행 셔틀을 운행하고 있다. (최초의 050개국)​ 본저 작물은 도로 정책 조사 센터에서 20최초 7년에 작성하여 공공 광장 내 첫 유형에 개방한 '도로 정책 BRIEF지에쵸쯔쵸쯔 5호'를 이용했으며 해당 저작물은 '도로 정책 조사 센터, http://roadresearch.or.k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슴니다.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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