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신작 미드 매니페스트 (Man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1:03

    2018년 신작 미드에서 처음 본 매니 패스트.사실은 예고편을 보고 로스트와 대등한 스토리 1이라고 생각하고 별 기대도 하지 않고 자기 안에 보려고 했는데 비엔의 추석 특집 영화만 하고 보는 것이 없어서 1단 보았다. 그리고 미국 지상파 방송의 신작 미드는 리뷰를 하는 버릇이 생겨, 안 하면 キャ 하는 스토리였다.


    >


    원스 어폰 어 터입니다를 본 사람이라면 잘 알겠지만 백마탄 왕자님에서 본인은 조시 댈러스가 메인으로 본인은 온다. 보자마자 프린스 차밍을 하는구나 싶었는데 원어폰에서도 그런 역할을 맡았다니 이해가 간다. 그리고 여주인공으로는 멜리사 록스버그로 유명하지 않지만 스타트랙 비욘드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한다.


    >


    이네용눙 20하나 3년도 한 공항에서 출발합니다. 여주인공인 미케하나라는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여주인공의 형 벤과 올케, 그들의 쌍둥이 아이들과 함께 자메이카에서 여행을 하고 미국으로 돌아가려고 기다리는 중이었다. 미케하나라는 엄마가 자레드와 잘해보라고 하는데 아직 본인이 오지 않은 그녀의 약한 한 사람과 무슨 트러블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오빠인 벤은 아들이 최대 6개월밖에 못 사, 백혈병을 가지고 있그이츄이에서도 미소 잃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하지만, 당시 마침 비행기가 만석이 되어서 다음 비행기로 탈 수 있는 사람들에게 비행기 요금 디스카운트를 해 주지 않을까! 미국 드라마를 보면 이런 장면이 자주 본인인데 한국에도 그런가 보다. 어쨌든 벤은 병원비 때문에 힘든 귀취에 돈을 절약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아들 벤과 모두 다음 비행기를 타기로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가 자꾸 저자세로 자레드 내용을 꺼내시고, 불편한 여동생 미케하나도 좀 대가족과 떨어져 나가려고 벤과 같은 비행기를 타기로 했어요.


    >


    벤이 미케하나에게 정신 차리라고 말하는데 뭘 제대로 하라는지는 아직 자세하게 나쁘지 않지만 나쁘지 않게 올 것이고 그 사이 비행기가 급란기류를 만났는지 손에 들고 있는 물건이 떨어지고 기내 불이 꺼지면서 잠시 기내에 있는 사람들은 공포에 떨게 된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여느 때처럼 돌아가는 것 같은데...


    >


    >


    비행기를 착륙하려고 공항에 연락을 하지만 조종사가 질문만 하고는 다른 곳에 착륙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그리고 승객들은 공항에 내리지 말고 비행장 도로에서 하차하라고 하는데요. 전체 무슨 일인지 오봉봉한 상태에서 '여러분은 20일 3년도에 실종된 사람들에 최근에는 20일 8년도이다'라는 책의가 내용한다. 이게 무슨 괴기한 일인가? 그런데 벤의 아들은 늙지 않았다. 5년이나 지났는데...6개월만 살고자 했는데...!?


    >


    다음날, 벤은 5년 동안 못 본 아내와 딸을 만자의 신고 같은 상도우은이옷동 딸은 어느 사이에 커졌다. 5년 전의 모습 당싱로 남아 있는 벵에게 달려가고, 꿈인지 생시인지 아직 믿을 수 없는 상황 벤의 아내 그레이스


    >


    >


    한편 좀 쟈은소소움룰 피하려고 다른 비행기를 타고 5년 만에 돌아가면 엄마가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아버지가 듣게 된 미카엘라는 오열하고 말았다. 그 잠시동안이 영원했다 그래서 평소에 부모님께 잘 해드려야 해요. 그러고는 미카엘라는 이전에 1 한 그 때문에 약혼자도 있었다 경찰서에 가서 보고 있지만 여전히 욜도욱도 1 하고 있쟈레도우을 보면서 감정이 싱숭생숭 하다. 잘생기기도 했어요. 자레드, 이 사람을 보면서 역시 매니페스토를 볼 이유가 생겼다.그런데 그의 손에 낀 반지.... 미카엘라가 날아가 새로운 사람을 만난 것이라지만 나무랄 수는 없다. 그녀가 5년간 사라졌기 때문...근데 여기서 내용이 이렇게 질질 질려버리겠어.


    >


    미카엘라는 돌아온 하루에서 계속 자신 속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버스에서도 속도를 줄이라고 운전사에게 말하면서 아이를 구하거나 운동을 할 때도 내 안에 뭔가 자꾸만 하라고 지시한다. 이번에는 쇠창살에 갇혀 있는 개들을 풀어 달라는 소리를 듣지만, 예전에 자기 형이 정신 차리라는 말을 듣고 자기도 정신을 차리고 싶었는지 그 목소리를 무시한 채 떠난다.


    >


    하지만 자면서도 계속 들리는 "개들을 풀어줘" 목소리 sound에 결국 다시 그 장소에 가지만... 전부 sound가 계속되는 벤. 벤은 자신도 실제로 계속 어떤 소 sound가 들린다며 결국 그들은 갇힌 개들을 풀어준다.도대체 왜 풀어달라는거야? 그것은 직접 보면 알 수 있다.


    >


    그래서 왜 자꾸 내 안의 목소리가 형과 자기에게만 들리는지 모르겠다고 흐느끼는 동생에게 벤은 우리뿐이 아닐 것이라고 의미심장한 내용을 꺼낸다. 사실 그의 내용은 옳았다.그 그때 그 비행기를 타고 있던 모든 사람들은 20최초 8년도에 갑자기 살아서 돌아와서(?)뭔가 씌인 같은 감정을 받고 있었다


    >


    >


    그렇게 동행한 사람들은 다시 그 비행장으로 돌아와 자신들이 탄 비행기가 흩날리는 장면을 목격합니다. 왜 터졌을까. 그리고 왜 사람들은 2018년에 와서 내 안의 목 sound을 들을 수 있게 된 고쯔하나카. 그리고 위에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함께 비행기에 타고 있던 벤의 구세주가 되어주는 여성은 이 가족과 어떤 관계가 있는가? 정말 All things work together for good(모든 것이 협력해서 선을 이룬다)와 바이블의 문구를 항상 나쁘지 않았던 미카엘라 어머니의 말에서 이 예기의 방향이 제시되는가? 앞으로 볼 드라마가 생겨서 기뻐. 다만 블라인드 스팟도 한 번에 재미있었다고 한다. 항상 NBC 월요드라마는 이렇게 한쪽은 정말 잘 고르는데 다소 소리가 중요할 것이다. 그래도 이번에 시청률이 지난해 돌풍을 한 저와 쿄쯔동 굿 닥터를 2위로 밀려 내고 시위의 시청률 2.2%로 총 시청자 수 1천 만명을 넘어 스타트 라인을 매우 매우 기분 좋게 허락하셨어요. 향후 ABC굿 닥터 시즌 2이 다시 반발하지 않으면, 매니 페스트가 NBC의 영광을 되찾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