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신선로 기능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6:44

    동일 공업 고등 학교에서 시행한 3학년 과정, 유선 통신 구축 과목으로 학습하는 통신 선로 의무 검정에서 통신 선로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합니다. 통신선로 기능사의 포스팅은 자신의 역량 향상과 기록으로 남기기 위해 작성하게 됐다.


    통신선로기능사는 과학기술청 어떻게든 신부가 주관하고 korea 방송통신전파진흥원이 관리하는 통신분야 기능사 자격증이었다. 상위 자격증으로는 통신설로 산업기사가 존재한다.​ 시험 일정은 한살에 총 4번 시험을 받을 수 있다. 필자는 산업의 수요를 맞춤형 및 특성화 고교의 필기 시험 면제자 검정에서 제3회 시험에 응시하고 필기 시험을 면제할 수 있다 실기 시험만 통과하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시험 수수료는 필기 하나하나 000원이며, 실기 64,300원이었다


    >


    필기시험의 경우 다른 자격과 대동소이하게 이론과 법률위조로 돼 있다. |전기||전자||반도체||디지털논리회로||컴퓨터하드웨어||불대수계산|컴퓨터소프트웨어|프로그래밍||운영체제||정맥유신||문제가출제됨실기시험의 경우 다른 자격증과 차별화해 다양한 장비를 사용한다. 실기 풍속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비는 수백 개가 넘는 장비로 집에서 실습하기에는 문제가 많다. | UTP 케이블 | 광케이블 융착기 | OTDR | 광원 광파워 미터 | 제작 문제가 출제된다.


    필기 시험은 전 과목 혼합하여 4지 선다형 문제로 60문제가 출제된다. 첫 00점 만점이라며 60점 이상을 받은 합격 이프니다니다.실기 시험은 작업형으로 첫 번째 시간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첫 00점 만점이라며 60점 이상을 받은 합격 이프니다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