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의 시대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20:21

    안녕하세요!!! 넥스임입니다!!!


    오늘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율주행이란? - 차량을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지 말고 스스로 도로를 달릴 것.


    >


    위의 설명대로 자율주행은 운전을 하지 않고 차량 스스로가 도로를 달리는 것입니다.자동차가 세상에 온 뒤 공상과학과 정보영화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자율주행자동차는 최근 자율주행차가 무인주행에 성공했다는 소식, 어떤 일로 인해 인명피해가 났다는 소식 등 여러 가지 정보가 들립니다.인명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민감한 분야이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완전히 들어가기까지는 때때로 필요하지만 때론 중요하지 않은 것처럼 자율주행차는 자동차 분야에서 이미 전 세계의 중심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요즘 자율주행차에 관한 소식을 보면 좋은 것보다 안 좋은 소식이 많아요.20일 6년 이 회사 모델 S가 자율 주행 운전 중에 사망 사건을 내고 이어 20일 8년에도 자율 운전 주행 중에 사망 사곤카 발발했습니다.


    >


    역시 우버에서 운행하는 자율주행차도 주행 중 사건이 발생했기 때문에 우버 측에서 자율주행 서비스를 전면 중단하는 사태도 발생했습니다.


    >


    위와 같이 자율주행차는 아직 미숙해서 인명피해도 나옵니다만, 시대의 흐름이라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그럼!!!! 전 세계 기업이 자율 주행 자동차에 투자하고 개발하는 이유는 어떤 1인가요?사실 제1, 간단한 이유는 즉석!편리하지, 그렇습니다! 즉석 편해서요!!먼 길을 가거나 오전 1석에 출근할 때 운전할 필요는 없고, 자동차가 알고 목적지까지 운전해서 달라고 하면 얼마나 편할까요?차 안에서 자거나 책을 읽고, 게이프니을 하는 등 운전 외에 생산성 있는 1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업이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 조금 이과에서 도움이 되었던 것입니까?


    설명이 부족하더라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하하하 하이간 시간에는 더 알차고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그럼, 모두들 이 암에 (걸려)봐 ! !


    자료 출처-자율 주행 차가 주는 5대 가치로 그에 따른 변화(이화 여대 디자인 대학원 교무이 교수 문·현철)-M·이코노미 뉴스(http://www.m-economynews.com/news/article.html.no=2개 2개 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