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생아호흡곤란증후군 이다산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20:12

    이 편지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누구보다도 질염에 주의해야 합니다.이다산부가 질염을 가지고 있는 경우, 조산통이령은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


    질염을 발발시키는 대표적인 균으로는 유레아플라즈마유레알라이티쿰이 있습니다.이는 질, 자궁경부에서 흔히 발견되며 남성과의 성관계를 통해 옮길 수 있기 때문에 성병균으로 분류됩니다.


    >


    이는 조산과 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의 원인이기도 합니다.신생아 호흡곤란증후군은 폐가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산된 미숙아에게 생성되어 호흡곤란, 청색증 등의 증상을 볼 수 있는 질환입니다.


    >


    20일 7년 소아과·저널에 게재된 한 논문에 따르면 국내 고위험. 산모에서 태어난 미숙아 577명을 상대로 한 연구에서 산모들의 53.9%가 유 레어 플라스마 유레아라이티쿰에 감염되고 있었다고 밝혀졌습니다.조산에 관계없이 신생아 호흡곤란 증후군과 해당 균이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


    이러한 Uu균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착심 사용시의 불결한 변기 사용을 피하고 성생활을 제한 없이 하는 파트 당신과의 관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렵거나 쁘띠뿌띠 냉기가 심해서 나쁘지 않다면 당분간은 성관계를 피해서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항생제 복용으로 치료할 수 있고, 성관계를 같이 한 상대도 반드시 검사와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성관계를 통해 다시 균을 옮길 수 있기 때문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