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텔라리스] 태양계 탐사 완료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1:48

    >


    새로운 튜토리얼 미션에서 행성에 새 건물을 지으라는 과제를 잘 했습니다.


    >


    그저 스크린샷을 필요한 정보만 숙달되도록 잘라내곤 하지만 행성과 성운이 훌륭해서 잘리지 않네요. 어쨌든 행성을 눌러 빈 슬롯에 건물을 지으면 되는 것입니다.


    >


    지구를 눌러 보니 공육지가 두 개 보이고, 그 중 스스로 인구가 서서히 올라오고 있군요.


    >


    각 빈의 지상을 누르면 저렇게 건설 버튼이 사라집니다.


    >


    건설 버튼을 누르면 건설 가능한 건물 목록이 나옵니다. 그래1단 스케의 생산이 다른 자원에 비해서 좀 모자라니 수경 농장을 하고 보겠습니다. 그 사람들이 있는 빈 칸이에요.


    >


    소리 이를 지으면, 미네랄 생산 1은 사라질 것 같습니다. 미네랄은 최근 식량에 비해 잘 섭취되고 있기 때문에 식량을 만듭시다.


    >


    수성은 용암이 분출하고 대기도 흩어져서 도저히 사람은 살 수 없지만, 여기에 2의 미네랄이 나 돌아간답니다. 과인 중에 기술이 발달하면 광산 정도는 건설할 수 있는 것일까요.


    >


    과학선이 목성의 위성인 이오를 탐사하던 중 뭔가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를 시켜봅시다.


    >


    이오에서의 재연구에 들어갑니다.


    >


    이오에서 먼 옛날 탐사선의 일자리를 찾았을 것이다. 이 탐사기는 지구를 향해 데이터를 전송하려고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이 게임이 만약 외계인 시리즈였다면 그 과학자는 무참히 살해당했겠지만 다행히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음... 아폴로 계획같은 것의 흔적일까요..?


    >


    목성은 규모가 커서인지 광선을 넓게 퍼부어 연구합니다. 그 과의 저과 목성의 극한이라니, 과학선의 크기가 정스토리 어마어마하네요.


    >


    아, 아까 만들어 놓은 농장이 완성된 것 같습니다.


    >


    목소리, 완성되었지만 오른쪽 아래에 붉은 삼각형의 무늬가 그려져 있고, 가동은 되고 있지 않습니다. 카페에 물어 보니 아직 인구가 충분히 성장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것이군요. 보니까 48중 하나 0정도로 성장하지 않습니다. 인구는 한달에 1개씩 늘어날 테니, 좀 더 기다리고 봅시다. 이렇게 자원이 조금 모이면 저 빈민가도 정리할 겁니다.


    >


    그런데 그 당시 게이더 때는 인구 성장을 몰라서 권리의 창 같은 것도 들어가보곤 했어요. 이곳에서는 시민권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주권, 종족번식권 등을 체크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유롭게 이주할 수 있게 해 두면 식민 행성에도 이주할 것이기 때문에, 하나 알아 둡시다.


    >


    테라포밍 후보지가 발견되었습니다. 화성 연구를 마치면 화성은 테라포밍이 가능한 행성으로 떠오르네요. 하지만 아직 기후 복원 기술이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테라포밍을 시도할 수 없다고 합니다. 흠, 빨리 기술을 익혀서 화성 테라포밍을 해봐야겠네요. 테라포머스같은 하나가 나라는건 아니지...


    >


    해왕성까지 알아보니 과학자의 수준이 높아졌어요!


    >


    그런데 과학자들이 너무 우주에서 고생만 해서인지 피해망상이 생겨버렸네요...


    >


    해왕성의 위성 트리톤까지 연구를 완료하면,


    >


    태양계 연구가 완료됩니다. 앞으로 편에는 기술연구에 대해 좀 알아봐야 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