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로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0:02

    워드프로세서에게 허가했습니다. 필기와 실기 준비한 것만 치면 1주일 1이 넘지 않겠다고 그럴 듯하다. 워드는 독학으로 허가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다. 자신도 검색을 통해 약간의 팁을 얻고 그랬기 때문에 비록 때라도 누군가가 빨리 허가하고 싶을 때 이 글을 본다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 먼저 필기와 실기 시험 1자가 큰 차이가 나오는 이유는 필기를 허용하고 귀찮은 말 sound에 실기를 대폭 늘렸기 때문입니다.실기는 발표까지 2주 정도의 시간이 걸리지만 제출 시기가 맞지 않고 볼 필요도 없었고...어쨌든 그 때는 급해서, 빠듯해도 호카웅하는 것이 목표였다."정예기→결국 정예기→바듯하게 필기 허가" 실기는 허가하면, 점수는 공개하지 않는다. 알고싶은데..<필기공부법>


    >


    키츄룸은지에을 지원하는 사이트에 들어 2016년부터 2019년까지 기출을 포프앗우 본인, 풀어 간 것은 3개.11엔 하봉잉 해결하고 시험 전날 2차 풀었다. 정예기 기출에 본인오는 개념만 형광펜으로 빼서 외웠다. 본인인 것이 다시 본인으로 좀 익숙해지도록? 옳은 것과 옳지 않은 것의 색을 달리하여 짧은 시각으로 익숙해지게 했다.그 때문에 상대적으로 쉬운 1과목에서 점수를 좀 벌어 두면 3과목을 망해도 과락 수준이 아니면 되길...단점은 남은 지식은 아무도 없는 sound.그래서 컴퓨터를 사용하면 이것이 옳다고 생각하게 된다. 그런 것도 뽑고..계획은 하루에 11이 1주 1사이에 하는 것이었으나 적성에 맞지 않는 미루고 미루다가 시험도 받지 않도록 한 것에 보면 가끔 보면 통과한 사례. ​ 각 과목당 40점 이상으로 평균을 60점 이상이면 통과하게 잘 배분하면 충분히 한번에 합격하실 겁니다.


    <실기공부법> 실기는 정해진 틀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연습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시냅지안 문제집을 구입했습니다. 시험 프로그램은 한글 2010인데 집에서 사용하는 것은 2014라그에은챠은나프지앙고 싶어 했는데, 변하지 않았다. 채점 프로그램도 있으므로 벼락치기로 새벽까지 연습해 갔지만 채점 프로그램의 활용은 꼭 해보도록 권하고 싶다.


    >


    아무리 자주 사용하는 한글 프로그램이라도 시험에 맞춰 습관을 기르는 것은 중요하다. 제한 시간 30분은 은근히 훅 할 시간. ​ 먼저 책에 자신과 자기 진단 및 대책의 섹션이 일 7개가 있는데 3일 사이 누구라고 본 후 단축 키와 방법을 배웠다.보기 싫은 것은 인덱스로 표시해서 옮기고 조금 편하고 간단한 것부터 하는 것이 좋다.나는 문상자와 누름틀, 겉과 차트를 다르게 해서 마지막 날에 했습니다.해보면 이것은 쉽지만 하고 싶은 것은 넘어도 되고 꼭 단축키를 활용하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으려고 하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예를 들어, 머리 말의 꼬리나 방번호 등의 경우는 과제를 할 때 단축키보다 마우스로 클릭하는 습관이 있어 굳이 고치지 않았다.짧은 시간 안에 확실히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그리고 실전 모의고사가 있는데 그건 안풀고 최근에 기출문제만 시험 전날 풀어갔는데 유형이 같았고 문제도 내가 쉬웠던 유형이라 더 빠르고 확실하게 작업할 수 있었다. 채점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시간제한을 두고 해보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 꼭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내가 어떤 부분을 놓치고 있는지 금방 알 수 있기 때문이다. ​ 나는 쵸소움에는 53개 자신에게 와서 채점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놓치고 있는 게 많았던 것이었다. 이 채점 프로그램에서 80점은 쉽게 극복할 수 있을 때까지 습관 하면 좋다. 마지막의 채점에서 92점인가 자신 왔다고 기억합니다.​


    >


    테스트 오가의 매일은 연습하면서 헷갈리는 숏컷과 내가 놓칠 부분을 적어갔다. 대기 중 계속 보고 쓰고 간 단축키를 잊고 싶지 않게 했다.모든 셀의 여백 지정은 내가 모의 시험 볼 때 계속 감점된 사항이라고 써서. ​ 상공 회의소에 주차장은 잇옷우 나의 거리가 꽤 있어서 한번에 끝내고 싶었기 때문에 새벽 2시나 3시까지 단독 열심히 풀었다.또 집에 데스크탑이 없어서 노트북으로 열심히 치고.. 과명대로 짧은 가끔 마음을 담았다. ​**그래서 시그 와잉콤 책에서 시험 시작 20분 전에 입실해서 컴퓨터 환경을 확인하고, 펜으로 체크하고 세부 사항을 수행하려던 것이 있어서 시험 40분 전에 갓옷우 나 이외는 시험 5분 전에 했다. 그래서 코팅된 시험지에 가지고 있는 것을 모두 넣으라고 했다. 체크할 수 없다. 시험장에 따라 차이가 있는 과? 그래서 펜으로 체크하는 것보다는 눈으로 체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입실 후에는 환경설정 시일을 주는데 클릭은 잘 되는지, 타자는 잘 치는지 확인할 수 있을 때였다.이때 타자만 치면서 가끔 보내기보다는 한영의 자동 전환을 해제하는 등의 작업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되었다.시험이 시작되면 반드시 용지 설정 후 문장부터 빨리 쓰는 것이 우선이었다. 그 후에 세부 지시 사항을 수행해야 하지만 그와잉눙 연습할 때도 그대로번부터 17번까지 순서대로 눈으로 체크하고 말하고 시험장에서도 이것이 편했다.단, 차트 작업은 제외하지만 마지막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작업 전에 꼭 저장해 책에서 오류가 많다고 해서 과인도 그렇게 했다.​ 새벽까지 연습하러 갔기 때문인지, 시험장에서는 때 로이 7분 정도 남아 있다. 그때 오타를 점검했다. 그래서 몇몇 단어를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은근히 영어단어 오인이 많이 와서 제대로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오타 감점도 무시 못할 것이 몇자만 감점이 되어 빨리 80점을 밑돈다. 確かに확실히 썼다고 소견하지도 않을 때가 많으니, 오타 점검은 꼭 하길 바란다. 그래서 ctrl+n,k에서 여백지정은 제대로 했는지 크기는 제대로 했는지 다시 확인하고 저장하면 끝. "과도 당시 제대로 했다고 소견했던 차트의 크기가 지시사항과 달랐기 때문에 다시 고칠 수 있었다.자격증은 방문수령 또는 우편수령이 가능하지만 과인은 우편으로 수령하는 방법이었다.


    그러므로 하나 끝냈다는 성취감을 누릴 수 있다. 행복


    댓글

Designed by Tistory.